‘슬램덩크도 만화 완간 전에 TV 시리즈와 더불어 극장판이 네 차례 나왔다.
우리가 넘어야 할 파고(波高)가 그 어느 때보다 거칠고 높기 때문이다.낙타가 바늘귀로 들어가다니! 이런 얼토당토않은 농(弄)을 하신 예수의 눈에 빛나는 해학의 불꽃을 보고 제자들은 모두 깔깔대고 웃었으리라.
이런 측면에서 유머와 해학의 언어를 자유자재로 구사했던 예수의 면모는 그가 마성의 힘인 ‘중력의 영(니체)에 사로잡히지 않고 자유로웠기 때문에 가능했을 것이다.이런 이야기를 들으면 웃음부터 팡 터뜨리는 것이 정상.예수의 언어가 낙천적이고 해학적이지 않았다면 수많은 무리를 곁에 불러 모을 수도.
수고하고 무거운 짐 진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이런 불길한 미래를 생각하면 잠을 이룰 수 없다는 이들도 주변엔 많다.
한 번은 부자 청년이 예수를 찾아와 영생을 구했으나 네 소유를 팔아 가난한 자들에게 주고 나를 따르라는 가르침을 받들지 못하고 돌아가자.
고놈! 이빨 하나는 희구나.그만큼 공사 안전을 확보하기가 쉽지 않을 수도 있다는 뜻입니다.
4㎞ 경부선 지상철도가 지나면서 구 전체를 남과 북으로 갈라놓습니다.유라시아선 등도 추가로 통과할 예정입니다.
국가가 사업시행자에게 철도 부지를 출자할 수 있도록 법적 근거를 마련한 것입니다.사업비 대비 낮은 사업성도 문제입니다.